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앞두고 단풍 명소와 가까운 전국 주요 지점에서 ‘가을 단풍’ 기획전을 다음 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가을 단풍 기획전은 설악산·지리산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단풍 명소를 중심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관광지 입장권 2인 등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3곳(설악·평창·켄트호텔 광안리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7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제주중문·서귀포) 총 10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설악의 ‘설악 단풍 여행’ 패키지 이용 시 ▲설악산 전망 객실 1박, 설악산을 파노라마 전망으로 감상하며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척산온천 이용권 2인, ▲설악산 케이블카 2000원 할인권, 호텔 내 리테일 매장 ‘케니샵’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바우처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평창이 출시한 ‘평창 가을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실내풀과 사우나 2인, ▲국립 자생 식물원 입장권 2인 또는 월정사 무료 주차권 1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남원 춘향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남원 춘향 여행권 2매, ▲오전 9시 체크인 혜택(주중 월~금 한정), ▲매일 12시(정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하동 케이블카 할인권이 제공되며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천지연폭포·주상절리대·산방산 등 입장권 2인(택1)과 함께 분홍빛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전국의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관광지 혜택이 포함된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유커·연휴 효과 '톡톡'… 유통가 '함박웃음'
- 롯데百 ‘2025 월드 웹툰 페스티벌’ 개최
- CJ온스타일, 하반기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 삼성물산 패션, FW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 제안
- 쿠팡, 뷰티 '트렌뷰' 행사 진행
- LF 이자벨마랑, 파리서 26 S/S 컬렉션 공개
- GS25·대상, '묵참김밥'으로 외국인 취향저격
- 롯데온,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사케 '스모' 출시
- 호반건설, 서울사업소 개시… 수도권 도시정비사업 본격 돌입
- 쿠팡, 인생네컷과 여행 이벤트 협업
- [유통체크업] 편의점, 가성비 '와인 전쟁' 시작
- 소노펫클럽앤리조트·플러프, 브랜드 캠페인 진행
- 현대건설, 공간·플랫폼 아우른 신규 주거서비스 'H 컬처클럽' 출시
- 日로 모이는 K패션… "한국이 곧 트렌드"
- 쿠론·미수아바흐브, 협업 컬렉션 출시
- CJ대한통운 '오네', 올해의 아름다운 우리말 상표 선정
- 스파오, '파워위크'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품 공병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