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레모내셔널' 이벤트
편의점 및 자사몰 등 온라인채널서 구매 가능

[서울와이어 김지윤 기자] 경남제약은 레모나 전속모델 손흥민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담은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레모내셔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레모내셔널은 ‘레모나’와 ‘손세이셔널’을 합친 말이다. 1983년부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레모나에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손흥민이 함께하는 이벤트로 벌써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이번 제품의 전국 편의점 판매가 예정된 가운데 최근 희귀템을 구매하기 위해 오픈 전부터 줄을 서는 ‘편의점 오픈런’ 현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레모나X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는 다이아, 골드, 일반 등 등급별 총 100종으로 ‘상큼한비타민레모나산’ 10포에 1장, 레모나산 70포에 3장이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0월1일~2023년 3월31일까지다.
포토카드에 동봉된 이벤트 안내지 QR 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후 함께 기재된 참여코드 16자리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참여 코드는 포토카드 1장당 1개씩 부여되며, 누적된 카드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등급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600명), 치킨 세트(60명), 에어팟 프로(18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8명), 아이패드 에어 64GB 18명, 토트넘 경기 티켓+왕복 항공권 (1인) 18명 등으로 풍성히 구성됐다.
경품 추첨은 1개월 단위로 진행된다. 매월 1등부터 5등까지 랜덤으로 추첨하고 이벤트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종료 후 다이아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사람에게는 손흥민 친필 유니폼(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카드에 부여된 포인트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파운데이션, 푸르메재단 등 기부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내셔널 이벤트는 레모나 전속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경남제약 장수 제품인 레모나가 대중적 인기를 확보한 손흥민 선수와 함께 젊은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수 있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가 동봉된 상큼한비타민레모나산 10포는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레모나산 70포는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정은경 전 질병청장, 분당서울대병원 1년 한시취업… 연봉은 약 8000만원
- LG화학, 아동·청소년 ESG 교육 '그린클래스' 2기 모집
- 휴온스푸디언스, '네이버 쇼핑 블루밍위크' 라이브 방송
- 베트남 다낭 호텔 수영장서 30대 한인 여성 숨져… '감전사' 추정
- 아이돌 출신 여배우 스토킹·경찰폭행… 30대 남성 구속 송치
- 의료기기업자에 32회 '대리수술' 시킨 병원장 징역형
- 부친에 구타당한 박수홍, "어머니와 관계회복 원한다"
- 화상 입히고 음식물쓰레기 먹여… '입양아 학대' 50대 부부 징역형
- 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 집중 케어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 출시
- HK이노엔 '비원츠'의 새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
-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누시바' 영국 공식 출시
- GC녹십자, 창립 제55주년 기념식 개최
- 중간고사·수능 때 코로나 증상 학생 고사실 분리
- 다음 주부터 코로나 '개량백신' 동절기 추가 접종
- 바디프랜드, '인간공학 디자인상' 2관왕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