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VIP H 라운지’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 카테고리 별 상세 서비스에 대하여 자산관리 전문 PB의 1대 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VIP H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 손님은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신출귀몰' 이탈리아 마피아 대부 30년만에 체포...총리 "국가의 위대한 승리"
- 코스피, 2400선 너무 높았나… 장 초반 2380선대로 밀리기도
- 김성태 전 쌍방울회장 "이재명 전혀 몰라... 검찰서 소명하겠다"
- '60년 독점' 남산 케이블카, 운영권자 교체되나
- '라임 몸통 49세 김봉현' 평생 감옥생활?… 검찰 징역 40년 구형
- 러 무차별 공격에 우크라 민간인 희생 눈덩이...7천명 사망, 1만1천명 부상
- 원/달러 환율, 1240원대 출발 후 소폭 상승 전망
- NH농협은행, 설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 [2023 부동산 전망 ③] 경매·수익형 부동산까지 '꽁꽁' 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