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광고지만 고객 위한 현대해상 진심 담아"

[서울와이어 최석범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백발의 노신사가 한 건물에 '익숙함'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제작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다.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있게 풀어낸 게 특징이다.
광고를 시청한 사람들은 "영화 같은 연출과 반전 매력이 인상적이다", "병원이 익숙한 나에게 꼭 필요한 보험 상품을 잘 나타냈다"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특약들로 '꼼꼼하게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3편의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500만 뷰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제의 광고 영상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편과 보험의 현답! '자동차보험' 편, 보험의 현답 '주택화재'편은 현대해상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보험풍향계] 돌아온 주총시즌… 삼성생명 등 주요사 관전포인트는?
- 보험사 연봉이 은행보다 많다고?..."평균 1억대, 상위 10% 2억 넘어"
- [보험풍향계] 1월 차 손해율 괜찮네?… 흑자 수준 유지
- 보험사 '돈잔치' 논란에 내주 車보험료 줄줄이 인하… 개인용 최대 2.5%
- '성과급 잔치' 은행만?… 금감원 칼날 보험·카드사로
- 대기업, 경기한파 속 배당금도 낮췄다… LG생건 등 '반토막' 이상 줄어
- 車보험 2월 누적 손해율 '양호'… 손보 빅5 모두 80% 밑으로
- 현대해상, '#굿앤굿2030종합보험' 출시...2030세대 전용 건강보험
최석범 기자
01065319988@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