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정수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서의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SK매직은 새 광고 모델로 송혜교를 앞세워 렌탈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신개념 구독 서비스인 '생활구독'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앞서 회사는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바 있다.
이에 최근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통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끌올리겠다는 구상이다. 회사는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도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 소재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IPTV,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비롯한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 공개되는 광고는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여름 성수기 공략을 가속할 방침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
광고에 나오는 “얼음과 물, 같이 나와야지 제일 시원한 거 아니야?”라는 카피는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면서도 SK매직의 앞선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담겼다.
또 회사는 올해 하반기의 경우 슬립테크 전문기업, 비알랩과 수면 환경 모니터링 및 개선 솔루션 기술을 반영한 최첨단 매트리스도 출시할 계획이다.
생활구독 서비스영역으로 빠르게 사업을 확대 중인 SK매직은 이외에도 삼성전자,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손잡고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털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선보일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탈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징기 등 5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 SK매직 "고객 수면건강에 초점"… 하반기 '신개념 매트리스' 출시 목표
- SK매직, '대용량' 갖춘 디스펜서 제빙기 렌털서비스 선봬
- "크기는 줄고, 성능은 극대화"…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본격 출시
- SK매직, '공간케어 서비스' 선봬… "집안 곳곳 청소 걱정 끝"
- 삼성전자, 독일 함부르크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 "주방가전 혁신"… SK매직, '다기능 멀티오븐 23L 광파 오븐' 출시
- "특허기술 침해했다"… SK매직, 쿠쿠홈시스에 소송 제기
- SK매직, '차세대 IT시스템' 국가인증 획득… "개인 정보보호 안정성 입증"
- SK매직,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운영… 워커힐호텔 매트리스 등 전시
-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역대급 장마 예고에 주문폭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