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정현호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과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및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회사는 이를 통해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24일 대유위니아그룹에 따르면 이번 업무제휴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고객 편의와 최상의 만족도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실제 위니아에이드는 김치냉장고 딤채, 에어블 에어컨 등 주요 제품을 현대렌탈케어에 공급하고, 전국 물퓨인프라와 A/S를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척추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도 렌탈사 최초 72개월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위니아에이드는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두 회사는 이후 긴밀한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선보이는 등 상호 시너지를 위한 렌탈 서비스 제품군 추가도 검토할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최상의 시너지를 위해 추진된 공동사업”이라며 “현대렌탈케어 이용 고객이 위니아 제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CEO투데이] 적자 늪 위니아… 김혁표 신임 대표, 어떤 묘수 꺼낼까?
- 위니아에이드, 31호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개소
- 여름 다가오자 냉방가전 인기… 불붙은 마케팅 경쟁
-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징기 등 5개 제품,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선정
- 삼성전자, 더 조용하고 스마트해진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 "햄버거 먹기도 부담되네" … 프랜차이즈 버거세트도 '2만원 시대'
- "이 김밥용 우엉 먹지 마세요"… 보존료 기준치 초과
- 위니아에이드,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물류사업 경쟁력 제고 협력
- 위니아 딤채, NBCI 평가서 10년 연속 1위… 제품 경쟁력 입증
- 위니아에이드·KT엠모바일, '자급제 보상서비스' 출시
정현호 기자
hs1042@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