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취향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예능 영상 콘텐츠 ‘인정 NO인정?’을 공개했다. /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취향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예능 영상 콘텐츠 ‘인정 NO인정?’을 공개했다. / 사진=롯데카드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디지로카앱에서 예능 영상 콘텐츠인 ‘인정 NO인정?’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정 NO인정?’은 ‘개성 강한 MZ세대 인플루언서들이 타인의 취향을 인정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한 예능 형태의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다. 

처음 공개되는 시리즈는 ‘패션’ 편으로, 총 3개 에피소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유튜버 랄랄, 조나인, 이사배 등이 출연해 패션에 관한 미션 수행하며 서로 다른 취향을 이해하고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인정 NO인정? 시리즈는 디지로카앱과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는 12월 중 공개 예정이다.

한편, 12월 8일까지 인정 NO인정? 시리즈 공개를 기념해 디지로카앱 콘텐츠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인정 NO인정?’ 콘텐츠는 기존의 카드앱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와 흥미 위주의 예능 콘텐츠로 디지로카앱을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겨냥한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을 중심에 둔 ‘디지로카’ 브랜드 전략을 반영해 ‘다양성’과 ‘인정’에 관한 롯데카드의 생각을 메시지로 담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