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게이밍 체험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지난 15일부터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 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9' 체험존에서는 일렉트로닉 아츠(EA) 축구 게임 'EA 스포츠 FC 26'를 16:9 대비 2배 커진 32:9 비율을 통해 기존 보다 넓은 시야로 즐길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8 체험존에서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을 빛 반사 없는 '글레어 프리'를 통해 화면에 조명이나 얼굴 비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높은 명암비의 '트루블랙' 기술로 어두운 화면에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선명한 화질로 게임 속 숨겨진 다양한 미션을 보다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S25 울트라' 체험존에서는 현실에 가까운 조명과 반사, 그림자 효과를 구현하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기술과 3D 그래픽용 응용 프로그램인 '벌컨(Vulkan)'을 지원해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방문객 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기다림없이 바로 체험이 가능한 수험생 전용 패스트 트랙을 운영한다. 또 키캡키링, 스티커, 무선 충전기 등을 제공하는 현장 럭키 드로우는 수험생에게 한번 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 인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로 총 6명을 추첨해 '오디세이 OLED G6' 2대, '무빙스타일 엣지' 2대, 게이밍 키보드 2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체험존에 비치된 방문객 전용 '삼성닷컴 시크릿 기획전' QR코드를 통해 ▲오디세이 OLED 전 제품 ▲무빙스타일 엣지 ▲스마트모니터 M9 ▲오디세이 3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한강버스 '애물단지' 되나…서울시, 멈춤사고 사과
- 국내 경차 인기 하락…2년연속 10만대 못넘어
- [데스크칼럼] 멀고 험하지만 전속력으로 가야 하는 ‘AI 3대강국’의 길
- 삼성전자 조직쇄신 나설까…사장단 인사 '주목'
- [증시 주간 전망대] 젠슨 황 '입' 주목해야…상법개정·글로벌 유동성 확대 ‘긍정적’
- [유통정보통] "놓치면 후회"… 식품업계 '제철코어' 열풍
- 연간 전기차 판매 20만대 돌파…'친환경차 선진국 도약'
- LGD, 벤츠 전기차에 첨단 디스플레이 공급
- 페라리, 하이브리드 '849 테스타로사' 국내 공개
-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경계선지능 청년 자립 지원’ 앞장
- 넥슨 '단풍잎 놀이터' 2호, 행안부 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선정
- 넥슨 '아크 레이더스', 더게임어워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후보
-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시즌3 업데이트…최고 레벨 85로 확장
- 1분 만에 매진…1만 명이 환호한 '20주년 던파 페스티벌'
